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nA

QnA

구분
제목
취소/환불/반품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상품 가치가 멸실되지 않은 미개봉 상품에 대해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 해당 기간 경과 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불가합니다.

취소/환불/반품배송중인데 취소 가능한가요?

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그 이후 단계에서는 상품 수령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은 가능합니다.


취소/환불/반품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?

교환 및 반품 배송비가 필요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*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

* 주문서 작성 시 정보의 오 기재로 인한 오류 발생

* 수령인(수취인)의 부재중 및 연락 불가로 인한 상품 반송

* 논의 되지 않은 일방적 수취 거부 등


위의 경우에는 고객님께 교환 및 반품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(*최초 구매 시 유료배송 / 무료배송 여부에 따라 교환 및 반품 택배비 상이)


다만, 자사의 부주의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이 발생한 사례의 경우(상품의 파손, 불량, 오 배송 또는 미 배송 등) 
해당 상품의 교환 및 반품 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자사에서 부담합니다.

기타 사항은 브리스킨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취소/환불/반품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*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.

* 고객님의 부주의 및 책임으로 인해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* 고객님의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
*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
*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.

* 사전에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제한되는 사실을 고객이 알 수 있는 곳에 표기한 경우.

취소/환불/반품교환 및 반품의 경우 상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상품의 교환 및 반품 진행을 위해서는 꼭 ASK 문의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 '브리스킨'에 상담을 남겨주셔야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. 

아울러 고객님께서 임의의 택배사를 이용해서 발송하는 것은 수취가 되지 않기에 

상담 이후 안내 내용을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취소/환불/반품카드 승인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환불 처리 완료 안내 문자 또는 메일을 수신하신 뒤,

카드사 영업일 기준 3~5일 이후 카드사를 통해 정확한 승인 취소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다만 카드사에 따라 해당 기간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